펌 퍼옴 복사

[좌파 박멸] 고승덕-정두언은 성님-동상 사이였나...

곰발바닥개발바닥 2012. 1. 14. 21:26
작성자 : 동남풍    작성일 : 12-01-12 조회수 : 110 추천수 : 5 번호 :42,682
여론 1번지 [좌파 박멸] 고승덕-정두언은 성님-동상 사이였나? 부추연
고승덕이 광주본색을 드러내고 나니까 이상하게도 정두언과 아주 친한 사이라는 것이 드러나고 있다.

트위터에서 “성님-동상” 하는 사이라고 나오던데, 왜 그걸 여태 아닌 척하는 것처럼 보였을까?

아마 본색보다는 위장색을 내세우다보니, 남들 앞에서 서로 잘 아는 척하는 모습을 보이기가 좀 머쓱했던가?



지금까지 남경필, 원희룡, 정태근 같은 것들이 이들과 함께 한나라당을 흔드는 모습처럼 보이지만, 그들은 사실 얌체근성으로 이들과 공감하는 들러리일 뿐, 실제로 한나라당을 뒤에서 뒤흔든 것은 ‘이들’이라고 본다.

계속 뜬금없는 변화, 혁신, 개혁으로 바람 잡으며, 끊임없이 한나라당을 구태로 매도하면서 박근혜의 비대위를 실질적으로 떠받쳐준 것이다.

그러고 보면, 정두언, 고승덕, 김종인은 본색이 동일하다고 봐야 한다.



좌익이 우익을 공격할 때는 절대로 이념으로 공격하지 않는다. 체제를 벗어나므로 반역이 되기 때문이다.

좌익이 우익을 공격할 때는 절대로 부패문제로 공격한다.

“우파는 부패한 기득권 세력”이라는 관념을 퍼뜨려 자신들이 지지받아야 할 당위성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문제는 부패 문제가 이념이나 체제 문제가 아닌 인간 본질의 문제라는 것이다.

그럼에도 이들은 부패 문제를 이념이나 체제 문제로 접목시킴으로써 이념과 체제를 공격하는 것이다.



사실, 4년 가까이 지나서 입증도 곤란할 뿐만 아니라 수사하는데 장시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설령 무혐의라고 하더라도 총선 이후 시점에나 밝혀질 것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4월 총선까지는 한나라당은 완전히 불확정 상태에 놓이게 되므로 아무도 공천할 수가 없게 된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비대위와 ‘이들’은 치외법권지대에 놓여있는 듯한 인상을 주고 있다.

게다가 고승덕의 폭로에 있어 박근혜는 이상하리만치 자유롭고, 오히려 기운을 얻은 듯이 논다.



이 마당에 고승덕과 정두언이 한나라당의 위기를 초월한 듯이 성님-동상하는 것을 보면, 이젠 사태구도의 본질을 알 만할 때도 되었다고 본다.

여하튼 부산저축은행 사태도 그랬지만, 결국 모든 소동의 마지막 귀속은 꼭 ‘역시나’한 것을 보면, 죽은 김대중이 오래 전에 말한 신삼국시대가 그 본질인지도 모를 일이다.

그러고 보면, 박근혜는 선덕여왕이 아니고 선화공주다. <끝>



<부추연 논설위원>

추천 : 5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부정부패추방시민연합회(부추연)

전라공화국… 12-01-13 13:04
답변 삭제  
전라도 놈들은 어딜 가나 말썽구러기 배신을 잘하는 종자들 지구촌에서
멸종되야 한놈들.온천기가 이개놈들 민족의 배신자 역적놈 사기꾼놈 제갈
윤대중놈 이개놈들 성도 사기친놈 성이 3개나 되지요. 윤씨김씨는 절대로
아니지요.개대중이놈을 부괴 개일성 개정일놈 공산화 자금 받아서 똥령된
역적 간첩 빨갱이 두목놈 이개놈들이 온천지를 지득 고향사람으로 도배를
해놓아 나라가 개판이고 전라 인민공화국으로 변한것이요.이 역적놈이 한
국 경제를 쥐고 있고 국민재산 국민혈세 서민들 돈까지 사기 해 처먹고 도
둑질 해 처 먹고 있지요.비상 계엄령 발동해서 이역적 빨갱이놈들 한놈도
남기질 말고 모두 총살 처형 살처분만이 한반도 동북아에서 살아남고 국민
들 안심하고 복된 삶을 누리게 되는것이요.속히 시행하라..
맞습니다. 12-01-13 13:46
답변 삭제  
그 쪽 사람들 결집력 대단하지요.

사람과 사람이 가장 쉽게 가까워 질 수 있는것은 공감대가 형성될 때 잖아요.

타 지방 사람들로 부터 모두 경계 대상이 된다는 의식이 일치 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무튼, 길 가다 옷 깃도 스치지 안아야 할 사람들인데, 그게 쉬운 일이 아닌것은

나라 전체가 호남 공화국이 돼서... 참!참! 참!  왜 이 지경이 됐는지 한숨만 나오네요.
개대중놈이… 12-01-13 14:11
답변 삭제  
이놈들은 단결 결집력이 대단하지요.타집방 사람을은 물러 빠져서 이놈들에게 항상 당하
기만하지.그렇니깐 병신쪼다 등신들이지요.이모든것이 개대중놈 제갈윤대중놈이 똥령 되고
나서 온천지를 이개놈들 고향 사람으로 도배를 해놓았지요.한국 언론 반송사들 은행 금융가
전교조 법조계 교육계 공무원세계 돈줄도 이개놈들이 장악해서는 지들끼리 도둑질 해처먹고
있지요. 지금 한국은 이개놈들이 잡고 있지요.군사쿠테타가 일어나서 이개놈들 사회 진출을
막아야만 나라가 살고 국민이 살지요...언제 그렇게 될련가...한심스럽다...


P 니가그래서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