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인간은 이슬람 isis에게도 그렇게 할까? 북한이 isis와 다를게 없다고 보는데 , 여자들은 성노예로 살아야하고 종교도 강요당하고 언론의 자유도 없고 그렇게 노예처럼 살거라면 그래도 전쟁안하고 평화가 낫다란 말을 할 수 있을까 . 전쟁을 원하는 사람이 없지만 진정한 자유와 평화를 위해 어쩔 수 없이 해야하는 거야
북한에게 구걸하는 비겁한 평화가 무슨 평화냐? 다 뺏기고 노예 생활하는 것이지. 예멘을 봐라. 평화통일 했지만 결국 다시 전쟁해서 흡수통일했다. 독일도 베트남도 흡수통일 했고. 평화 공존? 그게 어떻게 가능하냐? 그것이 가능했다면 벌써 그렇게 했지. 북한이라고 왜 중국 베트남처럼 하고 싶지 않겠나? 그렇게 하려면 북한이 개혁개방해야 되는데, 그렇게 하면 정권이 무너지고 남한에 흡수 당하거든 그러니까 못하고 있지. 결국 베트남처럼 남한을 먹겠다는 것이지. 그래서 상대방 정부가 스스로 무너지게 하든가 전쟁으로 점령하든가 둘중에 하나밖에 방법이 없어. 북한이 핵미사일을 완성하면 미군 철수 하고... 배부른 돼지는 굶주림 늑대의 밥이다.
개 돼지들..너무 많음
정은이 제거하고 종북 찌끄래기들 제거해야만
미래가 있다
김정으니와 문벌구는 공동운명체다
국방부위원장이 소원인것이다
이순신장군도 쌩양아치란얘기네
그냥길만비켜주면될것을
괜히일본과싸워서 수많은 백성을 죽게만들엇으니까
시발 이게나라냐?? ㅋㅋ
이제민족주의를벗어나친일매국노주사파
늙은이들 하도 짤게에서 개판쳐서 예의있게 정게에 올려도 굳이 찾아와서 틀따악틀따악 거리네
또또또또또~~~ 할말없으면 패드립부터 나오죠!! 이젠 과학이네,,, 과학이야!! 푸힝힝!!
예멘을 봐라. 평화통일 했지만 결국 다시 전쟁해서 흡수통일했다. 독일도 베트남도 흡수통일 했고.
평화 공존? 그게 어떻게 가능하냐? 그것이 가능했다면 벌써 그렇게 했지.
북한이라고 왜 중국 베트남처럼 하고 싶지 않겠나? 그렇게 하려면 북한이 개혁개방해야 되는데,
그렇게 하면 정권이 무너지고 남한에 흡수 당하거든 그러니까 못하고 있지.
결국 베트남처럼 남한을 먹겠다는 것이지.
그래서 상대방 정부가 스스로 무너지게 하든가 전쟁으로 점령하든가 둘중에 하나밖에 방법이 없어.
북한이 핵미사일을 완성하면 미군 철수 하고...
배부른 돼지는 굶주림 늑대의 밥이다.
엄청 즐겁지 않겠노?..ㅋㅋㅋ
너희 놈들은 망치로 두둘기지 않으면 구제불능이야.
러시아에는 100년에 한번, Peter와 같은 현명한 군자가 나타나 삐뚜러진 놈들을 잡았는데,
이때 쇠망치로 가차없이 피의 숙청을 했거든...
지금이 그때야....
문제는 우리가 북한 보다 훨씬 능력이 있을 때에 왜 햇볕정책이니 하면서 굽히고 들어가서 핵을 만들게 해서 이사태까지 초래 했냐는 것이다.
예전이나 설혹 일년전만 하더라도 충분히 흡수 통일 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