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개그 엽기

아줌마가 만만하냐?? 당할려고~~

곰발바닥개발바닥 2006. 7. 17. 15:18
kaisamor

 

    |||<<<무서운 아줌마....<<< 

    어느날 차를 타고 길을 달리고 있었다.
    복잡한 시장 길에서 우회전을 할려고 하는데 깜박이를 넣고 들어갈려는 순간 인도에서 차한대가 갑자기 튀어나오는 것이엇다.
    그차는 내차와 엇갈려서 오도가도 못하고나역시 뒤에서 밀려오는 차들 때문에 움직이질 못하는 상황이었다.
    그 복잡한 도로에서 나땜에 차가 밀리면서 뒤에서 빵빵대는 경우는 당해본 사람은 알것이다. 진짜 미안하고 진땀난다.
     
    날 가로막았던차는 어떤 아줌마가 타고 있었는데, 그 아줌마가 비켜줘야 내차도 빠지는데 도무지 움직일 생각을 않는것이었다.
    너무 화가난 나는 아줌마에게

     

    "이 아줌마가 집에서 밥이나 할것이지 왜 차를 끌고 나와서 지랄이야!!" 라고 소리쳤다.
    그런데 난 아줌마가 한말에 입을 다물수 밖에 없었다.

     

    ↓↓
    ↓↓
    ↓↓
    ↓↓
    ↓↓
    ↓↓
    ↓↓
     "씨발, 그래 쌀 떨어져서 쌀 사러 나왔다!!.왜?!"



    ~♪ ♡즐거운 여름휴가철 보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