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퍼옴 복사

3~4년이지난 댓글을 어떻게 찾아내어서 겁박합니까

곰발바닥개발바닥 2023. 5. 8. 00:58

--------- 원본 메일 ---------
보낸사람:kakao <noreply@kakaocorp.com>
받는사람:eorotsk@paran.com
날짜:Sun May 07 20:36:40 GMT+09:00 2023
제목:[kakao]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Kakao고객센터
회원님의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안내말씀을 드립니다.

뉴스 (다음뉴스) 서비스에서 이용약관 및 운영원칙에 위반되는 내용이 발견되어 아래와 같이 조치되었습니다.

위반 활동의 누적 정도에 따라, 추가적인 서비스 이용 제한 및 계정 이용 제한이 진행될 수 있으며, 법령에서 금지하는 명백한 불법행위나 긴급한 위험 또는 피해 차단이 요구되는 경우 즉시 영구적으로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 2023-05-07 조치내용 : 주의 사유 : 서비스 이용 약관 위반 (운영 정책 위반)
* 규제대상: 김대중좌빨세끼 국민연금만들고 실실 . .. 노무현좌빨세끼 도로명주소법제화시키고 실실... 문재앙좌빨세끼 김정은똥구녕따까주고 실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의제기를 원하실 경우,
컨텐츠 제목, 내용, URL, 이의제기 내용 등을 기재한 소명자료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30일 이내에 규제 대상에 대한 소명 및 이의제기가 없을 경우, 규제대상은 별도 통보없이 30일 이후 영구 삭제(또는 블라인드) 됩니다.

🗨🗨
이의제기,.

규제대상: 김대중좌빨세끼 국민연금만들고 실실 . .. 노무현좌빨세끼 도로명주소법제화시키고 실실... 문재앙좌빨세끼 김정은똥구녕따까주고 실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위내용은 3~4년전에 어떤기사에 댓글을 달은것같은데
최근몆년간 댓글단적도 없읍니다
최근에 이내용으로  댓글달은적도 없는데 댓글도 3~4년후에 지적받나요
3~4년이지난 댓글을 어떻게 찾아내어서 겁박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