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퍼옴 복사

박근혜가 23년 살면 문재인은 230년 살아야 한다.

곰발바닥개발바닥 2019. 1. 17. 23:09
작성자 : 하염    작성일 : 18-12-21 조회수 : 92 추천수 : 5 번호 :56,839
여론 1번지 박근혜가 23년 살면 문재인은 230년 살아야 한다. 부추연

어제  동창모임이 있었다.   법조인 에대한  존경심이 사라지고  있다는 것 이다.  삼륜차   바퀴 하나가  비틀거리면    나라는  제길을  갈수 있을가? 

 

이 땅에서  인민재판이  벌어지고 있다.  샅샅히   뒤지면  죄없는 사람 있는가?   모두 감방에 가야 한다?    미운놈 사그리  잡아서  법적처리 하면서  정의사회 구현  이라고?

 

자기들은  청백리 로  자처하면서  법은 만인앞에  평등이라고   국가원수를  개잡듯이 두들겨패는자들  이자들을  사람취급 해 주어야 할가?   정체가 무어여?  

 

박근혜  4년간  정치 잘 햇는데  정경유착  조금 햇다고  온통 뒤저서  32년징역?  소가  웃을 일  아닌가?   국가원수의 실책은  사법처리할수 없는 것이 정치의 원리 이다.   조상님들이  임금은 무치 라고 한  이유를 모르는가?

박근혜가  사무관 여?  서기관 여?   돈 한푼도 안먹었는데  법대로 처리를 해야 한다?   이게 정의사회 여?  개판치는  거여? 

 

6법전서만 달달 외워서 출세한   저질 법조인들이  이 나라를  인민재판 하는 나라로 변신 시키고 있다.    빨갱이 보다 더  야비한  자들  결코 국민이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 천벌이 닦아오고  있다.   감방에 갈  준비를 해라.  

추천 : 5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부정부패추방시민연합회(부추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