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퍼옴 복사

한국의 유통산업을 장악한 좌익 인프라

곰발바닥개발바닥 2012. 1. 14. 21:38
한국의 유통산업을 장악한 좌익 인프라
유통 서비스 인프라도 좌익세력의 손에
 
조환템플라 객원논설위원
보통 자본주의사회의 특징은 농업과 어업, 축산이나 각종 하청을 포함한 제1차 산업에 이어, 제조업으로써 그것들을 가공하여서 두번째 산업화에 관련된 일거리들을 만들어 냅니다. 그 다음으로 그것들을 운용하여 더 나은 부를 창출해내는 금융이나 각종 산업보험, 근로자의 일자리와 환경개선을 위한 생산과 유통에 대한 반복적인 인프라가 형성됩니다. 여기까지 온다면 그제부터는 제3차 산업까지를 운용하는 서비스 강국이 됩니다.

더 나아가서 타국의 산업에 대한 생산과 유통의 반복적인 인프라까지 제3차 산업의 서비스가 진출하기 시작하면 간접적인 부를, 비밀계좌의 국제 독재자들의 자금 은닉처인 스위스처럼, 창출할 수가 있게 됩니다. 정치적 중립을 국내 정치적인 확고한 슬로건으로 내걸고 국제 정치적인 유연한 외교로써, 스위스는 이제까지 그런 부를 지켜내고서 남한보다도 더 작은 코딱지만한 땅을 두고도 대한민국보다도 국민 1인당 GDP가 월등히 높습니다.

여기까지 이르는 것은, 굳이 스위스뿐만이 아니라 어느 나라라도, 엄청난 역사적인 사건에 대해 인고의 희생을 후손들을 위해 치루지 않으면 불가능한 국가적인 부의 창출에 대한 인프라입니다. 그 예로써 영국의 경우에 대영제국의 해를 낳기 위해서 수많은 수병과 선원들의 희생과 노고가 있었으며, 미국의 경우에는 제1차 세계대전 이후로 각종 국가 간의 전면전에서 국가의 국제적 영향력과 그 영향력을 누리고 살아갈 자신의 후손들의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서 엄청나게 많은 미군들의 희생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보기에는 미국처럼 참전용사를 우대하고 국가적인 복지를 해주는 나라는 없다고 봅니다.

하지만 이 나라의 경우에는 그나마 참전용사들 중에서 살아계신 세대인 '월남전 참전 유공자들'의 경우에는 '고엽제'라는 이유로 참전 유공자로서 혜택의 급수를 판가름 하는 애매모호한 기준이 있을 뿐입니다. 고엽제 후유증에 상당하는 기준이 의학적인 기준에서는 간접 처방이나 합병증 진단에 따르면 딱 잘라서 이렇다는 기준의 진단명을 내릴 수가 없으니까, 국가보훈처의 경우에 월남전 참전 유공자들이 받을 복지 혜택을 민주화 유공자들이나 다른 정치인들의 자금줄로 비밀계좌로써 운용되어 버리는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국가유공자들을 위해서 사용될 국민들의 세금이 명의도 출처도 없는 '금융실명제'에 어긋나는 검은 돈이 되어서 지금 여야 정치인들의 '밤의 격식'을 위해서 전국의 7성급에 달하는 고급 호텔들에서 쓰입니다. 한 마디로 양반 사대부들의 기방정치를 위해서 국민들의 피 같은 소득세와 4대 보험을 빙자한 직접세, 술이나 담배를 비롯한 각종 물가에 부담되는 간접세가 쓰인다는 것입니다.

허나 이 과정에서도 세금 징수까지의 모든 국가 경제 인프라의 시작은 농어민이나 대기업의 공장의 근로자들입니다. 농어민이라는 자영업자들은 땅과 대대로 물려받은 기술을 또한 자기 스스로 마련한 현장에서 말 그대로 하나라도 더 건지고 얻으려면 일에 몰입할 수밖에 없고, 대기업 공장 근로자들은 누구보다도 자신들의 업무에 대해 경력이 퇴직 후의 기술로써 보증이 되니까 일단에 배우고 익히고 경력을 쌓게 되면 일에 욕심을 가지고 그 일을 관두더라도 같은 분야에서 다른 업체의 일을 꿈꾸게 됩니다. 일단의 국가 제조업은 여기서 농어민 자영업자들이나 대기업 공장 노동자들의 노고와 희생으로써, 전자의 경우에는 다른 작물이나 품종개량한 더 나은 작물의 상품화를 꿈꾸고, 후자의 경우 생산된 물건의 품질과 경험에 따른 기술 개발로써 더 나은 상품을 시장에 제공하게 됩니다.

허나 이 나라 대한민국의 경우 1,2차 산업으로써 완성된 상품들이 시장에 나오면서 문제의 시작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유통과 시장에서 유통되는 돈의 흐름을 자국 화폐 가치의 상승을 위해서 국내적으로 조정하여서 국제적으로 더 나은 부를 창출하는 제 차 서비스의 산업입니다. 뭐 90년대 이후로 IMF 외환위기를 맞고서도 정권을 쥔 좌익사람들이 어떻게 제3차 서비스 산업의 역사를 이루어왔는지는 이제 와서 속일 수도 없고, 조만간에 모두가 다 알게 될 사실들이니 지금은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허나 현 국가경제 실태에 와서 농어업 자영업자들의 자원과 대기업의 제조업 공장에서 생산한 각종 제화와 물자들이 어떤 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연결되는지는 이제 와서 그 누구도, 설사 매사의 중간 유통 도매상들에게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 소매상들이나 개인사업자들이라도, 그들 업계는커녕 가족이나 사적인 입장의 사람들에게도 유통 과정을 언급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즐겨먹는 '농심 신라면'의 경우에 일단에 '농심 구미공장'에서 생산이 됩니다. 하지만 그 생산된 라면이 일단 서울 수도권이나 각종 광역시나 지자체로 보내는 과정이 군소난립 지역의 유통 도매상들이 원하는 기호에 맞게끔 장소나 물량이 정해져서 수송됩니다. 더러는 수출 상품으로 쓰이기도 하고, 이렇게 지역에 도착한 상품은 일괄적으로는 지역 상회의 결제를 받아서 대금이 치러집니다.

문제는 여기서 부터입니다. 일단 인구가 가장 많고 인구나 물자 유통량이 가장 많은 서울 수도권에서는 어떤 한 상품의 유통을 위해서 도매상들 틈에서는 피라미드 같은 유통망이 형성됩니다. 한 마디로 어떤 한 상품이 대기업의 공장에서 생산이 되어서 지역 상회의 대금을 지불받고 물건을 건네주면, 이 도착한 물건을 두고는 지역 상회, 최정상의 인물이 지역 유통망에 뿌려지는 상품의 가격과 그 가격을 유지하거나 더 올리기 위해서 밀도에 맞게끔 소비자 인구와 다른 상품들도 같이 유통하고 매각할 수 있는 상권을 형성하게끔 도매상들의 유통권을 조직합니다.

이렇게 조직된 유통망은 각 지역 시장의 상인들을 통해서 정해진 만큼만이 유통되고 나머지의 물건들은 불우 이웃이나, 소년소녀 가장 돕기라는 명목으로서 처분되고 그 이후의 output으로 나가는 곳은 한번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한 마디로 북한에 내다 버리는지, 인천 앞바다에 내다 빠뜨려 버리든지, 자기들의 맘에 드는 변태 정치인의 후원금으로는 쓰든, 나머지 유통량에 따라서 처분된 자금은 공개될 수도 없고 공개된 적도 없습니다.

이게 이제는 거의 한국에서 인터넷 랜선 케이블이나 그에 따른 전화나 케이블 TV, 심지어는 해외 IT기기 제품인 노키아의 스마트폰이나 애플의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독점 판매권을 거의 구축해간 '이동통신업체 KT'의 경우에도 일개 조직으로서 국가경제의 서비스 유통망 독점으로 인한 폐해가 극명하게도 드러납니다. KT의 경우 원래는 공영기업이었습니다. 또한 공영기업이라는 이유로 정부의 많은 지원을 받고서 김대중 정권 이후로, 옆 나라에서 '재일 교포 손정의'라는 인물을 도용해서 'IT강국을 만든다는 핑계'로써 인터넷 랜선을 전국에 MS나 미국 AT&T를 말아먹은 유태계 자본들을 끌어와 가지고 인터넷망을 구축했습니다.

문제는 드러난 현상에서 본다면 세계 최고의 인터넷 망과 그에 따른 인터넷 업무 처리 속도의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고 누구나 다 믿었을 겁니다. 문제는 그로부터 거의 10여 년이 지나고서는 터진 일들입니다. 애초에 이 나라에 인터넷망을 구축하고서 'IT강국을 만들었다는 자들은 대부분 외국자본들이거나 한국적이 아닌 자들, 혹은 김대중과 같이는 좌익카르텔 커넥션의 거의 최정상에 할거하는 자들'이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와서 사회 물자의 생산을 제외하고서 모든 경제의 화폐나 물자의 유통망과 서비스 인프라는 모두 좌익계열의 상인이나 업체들이 잡고는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대기업들의 경우에 직접적인 유통업에 뛰어들려고 해도 자신들이 생산한 제품을 되려 또 다른 마진이 붙는 다른 지역의 유통 도매상들로부터 구입해야만 하는 2중적 소비까지의 과정의 고난을 맞게끔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보면 그 동안에 산업화 세대를 거쳐서 이 나라의 제조업의 경제를 단단히 구축해놓은 대기업과 그들의 기술과 인력들이 그들이 만든 물자나 기술의 품질을 다시 얻기 위해서, 사회에 그들이 만든 물건이나 기술의 유통을 신경 쓰지 않아서 그들이 그것들을 다시 소유하려면 2중의 마진을 더 내어야만 하는, 말 그대로의 배 보다 배꼽이 더 큰 소비 과정 유통의 악재를 맞게는 되었습니다.

이래서 이제 와서는 대기업의 제조업 생산업자들이나 소매상을 이용하는 소비자들 모두가 좌익시민단체에 후원금을 안겨주는 좌익계열 도매업체들의 배를 현재 진행형으로 불려주게 되었습니다. 물가가 오르면 원가에 세관에서 통과되는 수입관세와 간접세, 더 나아가서 소비자 권장가에 상당하는 원금에 따른 마진을 뺀다면 모든 중간 유통의 자금은 좌익계열의 도매업체들이 먹고 그 일부의 돈을 예전 민노당이나 현 통합신당이나 민노총, 참여연대 같은 좌익 선봉장 격의 행동 캠페인 단체들에게 전달되고, 이제는 그 식사 테이블에 박근혜가 한나라당을 이끌고서 턱받이를 하고 앉으려고 합니다.

한 마디로 이제 대기업들의 입장에서는 되도록이면 중간 유통마진을 없애고 원자재 값에다 화폐 값어치가 떨어지는 현실에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상품을 더 나은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서, 대기업들 스스로가 생산하고는 제조 공정한 상품을 대기업들 스스로가 직접 소매상들에게 유통시켜야만, 작년 한 해 동안에 치솟던 생활 물가를 안정시킬 수가 있고, 물가가 안정이 되면 사람들의 소비를 더 늘릴 수가 있고, 그렇게 소비되어서 소비자는 더 안정적이고는 나은 가격에 품질이 좋은 물건을 구입하게끔 되어, 자본주의 시장경제에 안심하고 각자 생업에 종사할 테고, 대기업들은 그런 안정된 시장경제의 인프라에서 더 나은 상품이나 제조 공정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가 있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현 상태의 사회 유통망과 IT 전산 서비스에 기대는 것은 대기업들과 국가의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국가정체성을 유지하는 서비스망을 구축하는 데에도, 일체 무득하고 더 나아가서 그런 대기업들이 구조적으로 국가정체성을 위협하는 좌익시민단체나 행동 캠페인 단체들을 간접적으로 후원한다는 겁니다.

이러니 이 나라의 좌익사람들은 그 동안에 '질서가 잡힌 세상이니까...'하면서 한미 FTA로도 수입관세나 간접세까지도 마진까지 합쳐서 자기들이 다 먹는 데에도, 거기에 반대하는 쇼를 연출했던 것이고, 예전 민노당의 이정희 의원 같이 꼭 테즈메니아의 늑대처럼 '광우난동사태' 때에 원숭이처럼 날뛰고도 다시 새로운 쇼를 창출할 회복의 시간이 있었던 것입니다. [조환 템플라 올인코리아 객원논설위원: http://allinkorea.net/]
관련기사
미개인의 야만적 정치를 하는 한국인들
한국사회를 어지럽히는 배운 무식자들
기사입력: 2012/01/14 [20:08]  최종편집: ⓒ 올인코리아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P 니가그래서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